유학 후 이민 > 호주 > 유학 후 이민
학위 취득 후 영주권까지 한번에
[기타/치기공] 여자분들에게 추천!! 치기공학과
작성자 : 우리밝은유학 작성일자 : 2015.12.10 00:26:31

최근에 호주 환율이 떨어져서 호주영주권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TAFE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은데 남자분들은 TAFE에 들어가면 할게 많은 편이죠??


그런데 여자분들은 테잎에서 할수있는 과정이 비교적 많이 없는 편이에요.


쿠커리를 추천하기도 하지만...아무래도 키친에서 일하는 것 자체가 상당히 고된 일이라 많이 추천하는건 아닙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호주 테잎과정은 치기공학과입니다!! 유망 업종으로 떠오르는 중이에요.



치기공학과는 인조치아나, 교정장치, 틀니 등을 제작하는 방법을 배우는 곳으로


호주 뉴스에서도 인정한 못해도 2018년까지 직업 부족이 예상되는 직업군이라고 합니다.


특히 여자분들의 비율이 남자 분들보다 높은 호주 영주권 직업군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만일 여자분들이 호주테잎을 생각중이시라면 호주 치기공에 대해 고려해보시기를 권합니다.


치기공 관련 정보를 드리자면 아직까지는 호주인들은 임플란트 보다는 틀니를 많이 하고 있는 편인데


점점 임플란트나 보철물 쪽을 많이 고려하고 있는 추세라고 하니 유망직업군인건 틀림없겠죠? 

 

 


 

아무래도 임플란트가 틀니보다는 많이 비싸서 여태까진 그래왔던 것 같아요.




호주치기공관련 일을 하게되면 처음에는 무조건 3개월간의 수습기간을 거치게 됩니다.



수습기간을 거친 뒤 바로 정식 직원으로 고용되는 시스템입니다. 한국과 비슷한 시스템이에요.



회사에서 영어와 생활을 잘 하는지 지켜보기 위한 과정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식고용이 된 뒤엔 타당한 이유 없이는 절대 해고당할일이 없죠!!!


보통 여자분들이 치기공과정을 졸업하고 치기공사로 졸업하면 초봉 약 4만불부터 시작합니다.


물론 RSMS로 시골에 가신다면 연봉은 더 높아질 확률이 크고요.


호주 테잎 2년후 졸업하고 485비자를 받고 난 뒤에 취업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학교다닐때 부터 영어를 꾸준히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영어를 잘하신다면 충분히 호주에서 원하는 일자리를 구할 수 있어요.


또한 호주에서 인맥을 적극적으로 이용하길 바라요.


호주라고해서 지연 학연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가끔 보이는데....


호주는 한국만큼 인맥을 정말 많이 따지는 곳이에요!! 그러니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게 좋겠죠?



아무래도 새로운 사람보다 보증이된 사람을 좀 더 신뢰하게 되니까요!



아니면 학교를 열심히 다녀서 교수님 추천을 받는것도 좋아요.



교수님 추천을 받으려면 일단 영어는 필수라는거!



더 많은 호주 영주권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 언제든 저에게 문의주세요!!!!



제가 직접 호주영주권을 준비했던 경험자니 현실적으로 알려드릴 수 있답니다. 

 

 

[브리즈번/IT] 호주영주권 457비자, IT 웹디자인 프로그래밍 ABS학교
[멜버른/요리] 홈스글렌 TAFE 쿠커리학과
공유하기
목록